2018 워터밤 예매 방법과 라인업 소개! 물총과 준비물 함께 알아봐요.


무더운 여름을 날려버릴 페스티벌 요즘 많은 분의 관심사가 아닐까 싶습니다. 오늘은 2018 워터밤 예매 일정과 라인업을 함께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워터밤 (WATERBOMB 2018) 소개


워터밤은 여름 페스티벌의 상징으로 자리 잡아가고 있습니다. '워터 파이팅'이라는 콘텐츠로 여름마다 개최되고 있는 시즌 페스티벌인데요. 



2015년 처음 개최되어 많은 호응을 얻으면서 이제 명실상부 여름을 대표하는 행사로 자리 잡았습니다.



MBC에서 주최하는 워터밤 페스티벌은 신청자가 마음에 드는 팀(Red, Blue)을 선택하여 워터 파이팅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트렌디한 EDM 장르와 힙합 음악들이 함께 어우러지는 신개념 워터 버라이어티 뮤직 페스티벌이라고 정의할 수 있습니다.


▶️ 2018 워터밤 일정



▶ 워터밤 프라이데이 : 7월 20일 (금요일)

▶ 워터밤 서울 : 7월 21일 (토요일) / 잠실종합운동장

▶ 워터밤 부산 : 7월 28일 (토요일) / 부산아시아드 보조경기장 야외 특설무대




2018 워터밤 라인업


워터밤은 음악과 함께하는 페스티벌인 만큼 라인업에도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국내 아티스트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잘 나가는 DJ들을 초대하면서 인기를 얻은 만큼 올해도 기대가 됩니다. 행사 일자마다 라인업이 다르므로 예매 사이트나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구체적인 사항을 꼭 확인해주세요.



먼저 20일 워터밤 프라이데이 라인업을 알아보겠습니다.



효린, 제시, 드렁큰 타이거가 확정되었고 스페셜 게스트로 위너



그리고 서울에서 펼쳐지는 7월 21일 워터밤 라인업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선미, 박재범, 스컬&하하, 청하, 마이크로닷, 구준엽



마지막으로 28일 부산에서 열리는 워터밤 라인업은!..



로꼬, DPR LIVE, 자이언트핑크, 유브이, 구준엽등




워터밤 예매하기 


워터밤 티켓 예매 시 주의사항이 있습니다.

티켓은 1인 4매까지만 구입 가능하며 만 19세 미만은 축제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당일 신분증 확인도 있다고 하니 아쉽지만, 미성년자분들은 다음을 기약해야 할 것 같습니다.



워터밤 예매는 예스24, 인터파크 티켓, 네이버 공연 등을 통해서 예매하실 수 있습니다. 현재 30% 할인된 가격으로  얼리버드 행사를 하고 있는듯하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서둘러주세요!


워터밤의 물총 등 꼭 챙겨야 하는 준비물 



워터밤의 묘미는 물총으로 즐기는 워터 파이팅이 아닐까 싶어요. 물총은 행사장 내에서도 판매하긴 하지만 다 똑같은 물총은 재미가 없겠지요. 커스텀한 나만의 개성 넘치는 물총이 필요하다면 미리 구입하여 입장하시는 걸 추천합니다!


또 워터 축제인 만큼 수영복, 여벌의 옷 등은 꼭 준비하시는게 좋습니다. 자외선으로부터 지켜줄 선크림, 선스프레이, 선글라스도 잊어서는 안 되겠죠?


휴대전화를 지켜줄 방수팩도 챙겨가면 좋으니 필요한 준비물을 꼼꼼하게 챙겨 즐거운 축제를 즐기시길 바랍니다!



이렇게 오늘은 2018 워터밤 예매 일정과 라인업 그리고 준비물까지 함께 알아보았습니다. 올 여름도 아주 더울것으로 예상되어집니다. 꼼꼼하게 예매하고 준비물 잘 챙기셔서 더위를 싹 날려버릴 수 있는 페스티벌에 참여 한 번 해보시는건 어떨까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