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선크림 추천 : 내 돈 주고 직접 써본 Biore 비오레 선크림 추천

남자 선크림 추천 : 내 돈 주고 직접 써본 Biore 비오레 선크림 추천


안녕하세요. 오사남입니다. 오늘은 남자 선크림을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제 돈 주고 사서 직접 써본 선크림이기 때문에 솔직 후기입니다!


사실 남성분들은 저를 포함하여 로션도 바르기 귀찮은데 무슨 선크림이야? 라고 생각할 때가 많습니다. 실제로 바르지 않기도 하고요. 


선크림만의 특유의 끈적한 질감과 백탁현상이 바로 남성들이 선크림과 멀어지는 이유입니다.


저도 국내 웬만한 화장품 브랜드들의 선크림을 사용해봤지만 제 마음에 쏙 드는 선크림을 발견하지 못했어요. 어김없이 찐득거리고 백탁현상이 심하더라고요.


여름에 휴양지에 가면 가끔 바르는 정도였죠. 하지만 피부 노화를 막고 건강한 피부를 위해서라면 여름을 포함한 365일 선크림을 꼭 발라주는 건 필수입니다.


끈적임 없는 촉촉함 실화? Biore UV 비오레 아쿠아 리치 선크림


오사카 여행을 갔을 때 돈키호테에서 처음 만난 비오레 Biore 선크림이 주인공입니다. 사실 뭘 사야 할지 몰라서 인터넷을 검색하다 보니 지인들에게 비오레 선크림을 선물하거나 국내대비 저렴한 가격덕분에 일본에 가면 한 바구니 사서 미리 쟁여두는 분들도 있으시더라고요


촉촉하고 물 같은 흡입력

남자인 제가 이 선크림을 추천하는 가장 큰 이유는 바로 끈적이지 않는 발림성입니다. 비오레 선크림은 마치 보습크림을 바른 듯이 로션처럼 발립니다. 그리고 얼마 지나지 않아 바로 흡수되어 그냥 평상시와 같이 유분기가 없는 수분 가득한 로션을 바른듯한 느낌이에요.


비오레 선크림 제형

한 번 슥 발랐을 때

몇 번 문질러주면 금방 흡수 ㅎㅎ


이러한 발림성 때문에 선크림의 가장 중요한 기능인 자외선을 차단할 수 있을까? 라는 생각을 했는데 SPF 50으로 자외선 차단역할을 충분히 해주고 있습니다.


SPF란,


자외선 차단지수라고 하는 SPF는 자외선B(UVB)의 차단효과를 표시하는 단위. 자외선양이 1일 때 SPF15 차단제를 바르면 피부에 닿는 자외선의 양이 15분의1로 줄어든다는 의미다. 따라서 SPF는 숫자가 높을수록 차단 기능이 강한 것이다.
 

[네이버 지식백과] 자외선 차단지수 (시사상식사전, 박문각)


비오레를 구매하고 매일같이 선크림을 발라주고 있습니다. 선크림보다는 저에게 로션 또는 에멀전 느낌이 강해서 거부감없이 발라주는 것이 습관이 된 것 같습니다. 오사남의 데일리 선크림이죠! 


국내에서 구매하는 것보다는 일본에 나가는 지인이나 직접 일본여행을 가게 된다면 미리 많이 사 와서 쟁여두는 것을 추천해 드려요. 저 같은 경우 오사카에서 처음 써보고 다음 도쿄여행 때 많이 사 왔습니다.


가격이 현지에서 더 저렴하므로 지인들에게도 선물했어요. 특히 선물 받은 남성분들에게 피드백을 요청해보면 물처럼 금방 흡수되는 발림성 덕분에 아주 만족한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말 그대로 아쿠아 리치, 촉촉함 가득한 크림을 바른듯한 기분이니깐요!

무거운 크림 제형보다는 가벼운 제형에 가깝기 때문이겠죠?


화장품 리뷰 어플인 화해에서도 선크림 상위권을 차지하며 전반적으로 리뷰가 좋은편입니다. 후기를 한 번 확인해보시고 선택하시는것도 좋습니다.



벌써 여름이 성큼 다가왔습니다. 피부의 노화를 막기 위해서라도 또 피부 건강을 위해서라도 이제 남성들에게도 선크림은 365일 필수인 것 같아요.


어떤 선크림을 발라야 할지 막막하셨던 남자분들, 끈적하고 하얗게 뜨는 선크림 때문에 꺼리셨던 분들은 오늘 제가 추천한 선크림을 한번 발라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


♥︎ 오늘 포스팅이 만족스러우셨다면 공감 버튼 꾹 눌러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