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ad Wallpaper] 아이패드 고화질 배경화면 다운로드 사이트

[iPad Wallpaper] 아이패드 고화질 배경화면 어디서 다운받을까요?!

안녕하세요. 오사남입니다. 아이패드를 구매하고 그림 그릴 때나 공부할 때 책 읽을 때까지 정말 활용도 높게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사악한 액세서리 비용을 제외하면 아직 에어팟에 이어 잘 구매한 애플 디바이스중 하나로 자리 잡고 있어요. 물론 애플펜슬이라는 녀석의 무궁무진한 활용성도 더해져서 그렇겠지만요.


이제 액세서리나 필요한 유료 앱들은 장착하고 또 구매하였는데, 아이패드에 기본으로 깔린 배경화면이 성에 차지 않더라고요.


레티나 디스플레이답게 선명하고 아름다운 배경화면으로 내 아이패드를 더욱 돋보이게 만들고 싶으신 분들 저뿐만이 아니죠? ㅋㅋ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오늘은 아이패드를 더 아름답게 만들어줄 4k 배경화면!! iPad Wallpaper를 내려받을 수 있는 사이트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각 사이트의 제목을 클릭하면 바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01. WallpapersHome

먼저 Wallpapers Home이라는 사이트를 소개해드립니다. 들어가 보시면 알겠지만 HD, Retina, 4K 등의 고화질의 배경화면들을 제공해줍니다. 왼쪽 사이드 메뉴를 보면 카테고리별로 구분하여 찾기 편리하게 되어있어요.


WallpapersHome


음식, 게임, 그리고 귀여운 동물까지 원하는 고화질의 배경화면을 내려받아 아이패드에 바로 적용할 수 있습니다!


02. Unsplash

Unsplash라는 곳은 아마 무료 이미지 사이트로도 유명한 거 아실 분들은 아실 거예요. 실력 좋은 사진작가들이 자신의 사진을 무료로 공유하여 디자이너분들이나 마케터분들이 손쉽게 고퀄리티의 이미지를 다운받아 사용하는 사이트인데요. 





지금 보니 아이패드 배경화면 페이지가 따로 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상단 탭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데스크탑, 아이폰, 안드로이폰 등의 배경화면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역시 카테고리별로 배경화면을 찾고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멋스러운 사진들이나 배경화면이 너무 많아서 선택 장애가 올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03. ilikewallpaper

likewallpaper는 영화 스틸컷이나 외국 영화배우들의 배경화면도 많이 볼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스파이더맨이나, 포스터 사진의 색감이 아름다웠던 영화 라라랜드등의 배경화면을 내려받을 수 있어요! 


ilikewallpaper


우측 상단에 카테고리와 원하는 색감을 선택해주면 내가 원하는 배경화면을 더욱 빠르게 검색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04. GUCCI

배경화면 다운로드 받는 사이트를 소개하는데 구찌라니?! 당황하셨죠? ㅋㅋ 사실 이번에 링크 걸어드릴 사이트는 구찌 공식 홈페이지입니다. 


구찌 공식 홈페이지


아이패드 배경화면을 모아둔 곳은 아니지만, 구찌의 아트웍이 담긴 아이패드와 애플 디바이스 배경화면을 고화질로 다운로드받을 수 있더라고요! 



보시면 아시겠지만 유화? 물감의 질감을 그대로 살려서 꽃과 벌들로 아름다운 배경화면을 만들어 배포하고 있더라고요. 구찌에 크게 관심은 없지만 아트웍이 너무 예뻐 여러분들에게도 공유합니다. 


아이폰, 아이패드, 애플워치까지 다양한 크기로 제공하고 있으니 방문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밖에도 배경화면만 모아 제공하는 사이트들이 따로 추릴 수 없을 만큼 많이 존재하더라고요. 사실 위에 소개해드린 사이트에서 대부분 원하는 고화질 배경화면을 얻을 수 있겠지만 더 많은 사이트를 보시고 싶으신 분들은 구글에 'iPad wallpaper' 만 검색해보셔도 수많은 사이트 검색결과를 보실 수 있을 겁니다!


오늘 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었길 바라며 공감 버튼 한 번씩 잊지 마세요^__^!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