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션 임파서블 : 고스트 프로토콜(Mission: Impossible: Ghost Protocol, 2011)



미션 임파서블 : 고스트 프로토콜(Mission: Impossible: Ghost Protocol, 2011)

지상 최대의 스케일, 사상 초유의 액션

불가능한 미션이 다시 시작된다!

러시아 크렘린 궁 폭발 테러 사건에 연루되어 위기를 맞게 된 IMF(Impossible Mission Force).

국가적 분쟁을 피하기 위해 정부는 IMF 조직에 대해 ‘고스트 프로토콜’을 발동하고, 조직의 과거도 정체도 모두 지워버린다.

순식간에 국제 테러리스트가 되어 버린 특수비밀요원 ‘이단 헌트’(톰 크루즈)는 자신과 조직의 명예를 되찾기 위해 지상 최대의 불가능한 미션을 다시 시작한다!


미션 임파서블 시리즈는 본적 없다가 이번에 우연찮게 보게 되었는데 정말 재미있게 봤다.
개인적으로 액션장르는 잘 보지 않는 편인데, 가끔 이렇게 손에 땀을 쥐게 만드는 이런 액션 영화들은 너무 좋다.

미션임파서블은 오프닝 부분에서 그 화려한 영상미적 이펙트부터 사로잡았다. 집에와서 미션 임파서블3 를 찾아봣는데 3에서도 비슷한 효과로 오프닝을 시작한다.
 
역시나 끝날때까지 영상CG하나는 최고인것 같다는 생각을 하면서 봤다. 톰 크루즈 연기도 너무 좋고 같이 출연한 조연배우들도 굳.


이 장면은 포스터에도 사용된 컷이던데 보는내내 침도 못 삼키고 긴장하면서 봤다!
아찔한 장면들이 많을것 같아서 처음엔 4D로 볼려고 했는데, 지원되지 않는 영화관이라 아쉬었다.

네이버 검색 해 보니 평점도 좋다.
아무래도 저렇게 많은 볼거리에 빵빵한 스토리구성까지 놓친 부분이 없으니!!!
별 10개중 9개 !!

'문화 > 영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름다움에 관한 다른 해석 [아름답다]  (0) 2012.01.17
마이웨이(My Way 2011)  (0) 2012.01.04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