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twork] 그림에서 튀어나온 사람들! 알렉사 미드의 기발한 아트웍!




붓터치의 느낌이 강하게 살아있는 아름다운 회화작품인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작품이 단순히 2차원의 그림이 아니라면 믿으시겠습니까?
미국의 25살 젊은작가 알렉사 미드, 놀랍게도 그녀가 하는 작품은 3D의 작품들입니다.



바로 실제 사람에게 페인팅을 하여 마치 2차원의 회화작품을 보는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킵니다. 페인팅된 배경과 완벽한 조합을 이루는 개체를 만들어 내는것이죠. 사진으로 볼때에는 강한 붓터치와 파란계열의 색이 인상적인 회화작품에 불가했는데 직접 보는 사람들은 그 실제감에 놀랄 수 밖에 없을것 같네요.

오묘한 느낌입니다. 실제로 미학에서 예술이란 현실의 모방, 아니 요새는 현실이 예술을 모방한다는 말도 들어본것 같은데 이작품은 예술과 현실 두가지를 모두 접목시킨 작품으로도 해석 해 볼 수 있을것 같습니다. 살아있는 작품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실제로 모델들이 저렇게 지하철이나 길거리를 다니면 사람들이 많이 놀랄 것 같아요.
마지막 사진도 너무 재미있네요. 작품감상을 하면서 그녀의 재미난 발상에 웃음을 짓는 관람객과 실제 작품의 모델처럼 지긋이 관람객을 바라보는 작품 속 사람의 시선!

창의적인 생각을 하는데에는 나이따위는 중요하지 않지만 25살이라는 비교적 젊은 나이에 나온 이러한 창의적 기법들과 작품들이 앞으로의 그녀의 작품을 더욱 더 기대되게 만듭니다.

알렉사 미드(http://www.alexameade.com/)





추천 부탁드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