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 할배 리턴즈 여행지와 방송, 재방송 시간 총정리!


꽃보다 청춘, 꽃보다 할매, 꽃보다 할배까지 저는 여행을 소재로 한 예능을 좋아하는 편인데요. 특히 위에 나열한 나영석 PD의 프로그램들을 설레는 마음으로 끝까지 본 기억이 아직도 생생합니다. 


그리고 올해 드디어 할아버지들이 다시 뭉쳤습니다! 꽃보다 할배 리턴즈로 무려 3년 만에 다시 시청자들을 찾은 것인데요.



지난 6월 29일 꽃보다 할배가 첫방송 되었습니다. 돌아온 할벤저스! ㅋㅋ

꽃보다 할배 리턴즈, 이번 여행지는 어디인지, 새로 영입된 멤버는 누구인지 함께 알아볼까요?


새 영입 멤버, 막내가 73세?


이순재, 신구, 박근형, 백일섭, 대선배 배우들과 짐꾼으로 활약하던 짐꾼 지니 이서진까지 기대했던 막내멤버가 들어왔습니다. 첫 방송에서는 꿈꾸던 막내 영입 기대에 부풀던 이서진의 표정이 전파를 탔습니다. 



아쉽게도 막내는 이서진보다는 훨씬 선배인 '김용건'님으로 밝혀졌습니다. 73세의 막내! ㅋㅋㅋ 실망한 이서진의 표정을 잊을 수 없습니다. 



김용건 배우님은 하정우씨의 아버지로도 유명하죠. 이미 나 혼자 산다 등에서 예능적 감각을 발휘한 적이 있어서 이번 꽃보다 할배 리턴즈에서도 기대가 됩니다. 이로써 평균나이 78.8세가 되었다고 합니다.






할벤저스!, 이번에는 어디로 떠나시나요?


꽃보다 할배 리턴즈 이번 시즌으로 4회차를 맞이합니다. 2013년 첫 시즌에서는 유럽과 대만을 위주로 할아버지들이 여행을 떠났었죠. 14년 시즌2에서는 스페인15년 시즌 3에서는 그리스를 여행하는 여정을 담았습니다.



이번 할배들이 떠날 목적지는 독일이라고 합니다. 얼마 전 월드컵에서 한국과 독일의 경기가 떠오릅니다. 독일은 유럽에서도 살기 좋은 나라로 꼽혀요. 교육비도 무료이다 보니 국내 학생들도 유학으로 많이 떠나는 나라이기도 합니다. 특히 독일 하면 맥주가 정말 유명하죠.





평화와 화합의 상징인 독일의 베를린을 시작으로 중세의 아름다움을 고스란히 간직한 체코, 많은 예술가를 탄생시킨 오스트리아까지 방문한다고 하니 여행에 관심이 많으시거나 해당 국가를 방문할 예정이신 분들은 놓치지 마세요!. 


꽃보다 할배 리턴즈 방송 시간과 재방송


29일부터 첫 방송을 한 꽃보다 할배 리턴즈는 매주 금요일 밤 9시 50분 시청자 여러분을 찾아올 예정입니다. 채널은 tvN에서 방영된다고 해요. 



정확한 재방송 편성표는 네이버에 '꽃보다 할배 리턴즈 재방송'을 검색하셔서 방송 프로그램 정보를 통해 일자마다 다른 시간을 확인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꽃보다 할배 리턴즈의 반가운 방송 정보를 알려드렸습니다! 첫 방송부터 재미있어 앞으로 너무 기대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