봇노잼의 모든것! '봇노잼' 나이, 여자친구 유무


안녕하세요. 요즘 젊은 친구들은 TV 시청 시간보다 모바일로 영상을 시청하는 시간이 길어졌다고 합니다. 저도 유튜브에서 좋아하는 크리에이터를 구독하고 시청하는 재미에 푹 빠져있습니다. 


유튜브 채널 간 경쟁도 치열한 만큼 신선한 콘텐츠로 시선을 끄는 크리에이터분들도 눈에 띄는데요.



오늘은 봇노잼이라는 유튜버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봇노잼 채널은 아무 말 없이 공부만 하는 영상으로 순식간에 수십만 명의 구독자를 모은 인기 유튜버입니다. 최근에는 모닝와이드에 출연하면서 공중파 진출도 했습니다.


봇노잼 그는 누구인가?


출처: 봇노잼 유튜브 채널


봇노잼은 경찰 공무원을 준비하는 공시생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채널의 주된 콘텐츠 역시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며 공부하는 영상들입니다. 여기에 ASMR이라는 청각적 요소를 추가해 특별한 편집 없이 영상을 올립니다.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약 6~8시간 아무 말 없이 공부만 하는 영상을 중계합니다.






출처: 봇노잼 유튜브 채널


아이돌 못지않은 외모는 그를 순식간에 인기 유튜버로 만들어줬습니다. 특히 많은 여성분의 마음을 사로잡았죠. 팬들의 요청에 따라 최근에는 소소한 일상을 담은 브이로그 콘텐츠들을 공개하며 더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봇노잼 학교는 어디인가?


봇노잼의 학교는 연세대로 알려져 있습니다. 노토(No-Talking) 영상 위주의 콘텐츠를 올리다 보니 확실한 그의 신상 정보는 없습니다. 하지만 주변인들의 제보와 학교 학생들의 제보로 연세대로 추측하고 있습니다.




봇노잼의 나이와 이름의 의미는?


봇노잼의 나이는 23살이라고 합니다. 96년생입니다. 실명이 밝혀지지는 않았지만, 유튜버에서 활동 중인 봇노잼이라는 이름의 의미는 노잼이라는 의미로 노잼봇이라고 지었으나 잘못된 기입으로 최종적으로는 봇노잼이 되었다고 합니다.




봇노잼 여자친구 유무?


여심을 사로잡은 훈남 유튜버인 만큼 그의 여자친구 유무에도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봇노잼은 댓글을 통해 여자친구가 있다고 밝혔습니다. 



많은 여성분께서 상심이 크겠지만, 단호하게 여자친구가 있다고 밝히는 그의 모습에 더 반했다는 팬들도 많아졌습니다.


그의 유튜브 구독자 수는 어느덧 40만 명을 향해 달려가고 있습니다. 봇노잼이 인기에 연연하지 않고 처음 목표했던 경찰공무원 시험에 끝까지 도전할 것인지, 또 추후 어떤 콘텐츠들로 찾아올지 기대가 됩니다.


마지막으로 100만 뷰를 향해 달려가는 그의 일상 브이로그를 보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추천해드리고 싶은 유튜브 채널이 있으면 자주 포스팅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